본문 바로가기

소소하냄

리포인트 허니포인트 댓글 부업 사기


안녕하세요. 하냄입니다.

오늘은 다소 무거운 주제로 포스팅 하려합니다.



"쿠폰을 구매하고 (쿠폰비용 약 5백만~9백만원) 댓글 하루에 20개만 달면된다."( 신입회원 발굴)

'한달 70만원 이상 2년~3년동안 수익을 볼수있다."(그동안 많은 회원수를 유치하기 위한 단순한 떡밥)

"라디오에도 광고가 나가고 있다. 더이상 의심할 가치가 있는가?"(공영매체 힘을빌려 의심을 믿음으로 바꿀려는 수법)

"우린 절대 먹튀 할일 없다. 걱정할일 없다,"(이때부터 사업자가 바뀌는등 이상현상 보임)

"광고 제휴사가 많다. 광고협찬에 대한 걱정은 전혀할 필요 없다." (광고사 직접 전화해보니, 의뢰 한적 없다고 함.)

"회원님들께서는 우리를 신뢰해주길 바란다. 절대 배신할일은 없을것다." (마지막 발악.)



그들은 악성회원 이다. 회사에서 제시한 것을 제대로 이행 하지 않은. ( 영상 파일 )

저희는 선처를 바라는 회원들만 하고만 같이 가면 됩니다. 저들은 아무런 보탬이 못되요.( 녹음파일 )

당신의 저 한마디에, 사람이 죽었고, 새생명도 잃었습니다.

가장 파탄, 알코올중독, 우울증 등... 지금 이시간에도 당신을 원망하며 눈물 흘리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정말 몹쓸짓 한 겁니다.. 

그 들은 살려달라고 세상에 소리 쳐봤지만 무의미 한 일이 였습니다.


공중파 저녁 뉴스에도 방영 되었지만 그뿐 이였습니다...


피해액도 1000억이 넘는 대대적인 사기, 세상은 쉬쉬 했어요. 누군에게는 병원비였고 누군가에게는 내일 해먹을 반찬 사야할돈 이였으며, 


어느 누군가에겐, 내일에 희망이였던 돈이 였습니다.


리포인트, 허니포인트 망하고나니, 포인트잇이란 사이트 제휴회원으로 반강제적으로 가입 시켜버리더니 10월 초부터 14일이내면, 수익을 내주겠다던 약속도 지금은 공지 사항 없는 상태


아무래도, 제휴사가 망했으니, 우리는 어쩔수 없다. 라는 식으로 나올 가능성이 많아 보여요.

포인트잇



포인트잇에서 말한 광고수익 이해하려다가, 차라리 내가 어떻게든 조치를 취해야겠다 싶어.. 더빨리 따낸 애드센스.


포인트잇에 뭔가 조금이라도 기대 하고 계신다면, 차라리 지금이라도 늦이 않으셨습니다.


아무것도 모르셔도 됩니다. 정말 처음부터 시작하신다는 마음으로, 애드센스 취득하는데에 보탬이 되어 드리도록 할게요.


더이상은, 휘말리지 마시고 정말 소소하게 돈 한푼없이 노력으로만 수익낼수있는 방법도 많이 있습니다.


 순수히 애드센스 공부하는 방이구요.. 인원은 딱 10~20명 들어오시면 마무리 합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면서 애드센스 게재에 관심있는분들만 들어 와주시기 바랍니다.


리포,허포에 아직 감정적으로 헤어나오지 못하는 분들은 정중히 사절 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5sT6f6 오픈톡 주소입니다.


여러분 화이팅 입니다....


참고로, 저두 피해자 입니다... 그냥 관전만 하고 있었던 사람은 절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