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냄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다! 내년은 무슨 해?띠별 궁합

안녕하세요. 하냄 입니다.


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2018년 무술년(戊戌年) 이 이제 저물어 갑니다.


한 해 동안 탈 없이 잘 지내셨나요? 유독 저는 요번 해가 삼재 중 날재에 속하는 띠여서 더 힘든 한 해 였던것 같습니다.ㅜㅜ


올해는 황금 개띠 2018년 그럼 이제 며칠 남지 않은 내년은 무슨 해일까요?


2019년은 바로 己亥年입니다.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황금돼지

(족발 먹고 싶네요;;;)


작년에는 황금 개띠 였는데, 올해는 연이어 황금돼지띠 해이네요.


돼지띠는 2007년도에, 붉은 돼지를 뜻하면서, 너도나도 그 해에 아기를 가져야겠다면서 한참 떠들썩 했었는데요.


올해는 붉은도 아니고 황금입니다.ㅎㅎ 


정말 요즘 같은 저출산 시대에, 아무래도 조금은 출산율에 대한 기여가 됐으면 하는 해이기도 하는데요.


정말 우리나라 저출산율은 거의 절벽수준으로 떨어지고 있다고 해요.


최근 정부에서도, 출산하면 250만원 을 주겠다 하여, 떠들썩했는데요, 과연 여성분들이 "250만 원에 아기를 안 가지는 걸까?" 라는 생각이..


띠별궁합


띠별 궁합입니다. 


위 표로 보아하니, 돼지띠는 호랑이, 토끼, 양과 궁합이 엄청나게 잘 맞네요~!


돼지띠와 맞지 않는 궁합은 뱀띠네요~ 뱀과 돼지 무슨 악연이 있을까요?크크..


그나저나 어디 돼지 아가씨 없나요~~?ㅋㅋ 


돼지꿈을 꾸면 재물 꿈이라 하여 로또를 사거나 하시는 분들 많으 실 거예요~!


그만큼 돼지띠에 속하는 분들은, 재물복이 많으시거나, 돼지 상이 많다고 해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돼지띠의 운세입니다.

현재의 상황과 위치를 지켜내기 위해서는 흔들림 없는 굳은 신념을 놓지 말아야 한다. 하지만 너무 곧으면 쉽게 부러질 수도 있으니 여러 생각을


 받아들일 줄 아는 포용력도 겸비해야겠다. 그 사이의 구분이나 경계가 애매한 듯하나 당신은 해야만 한다. 좋은 징조다.


아기돼지


너무 귀여운 녀석 ㅠ_ㅠ 어떻게 저런...


돼지는 정말 없어서는 안 될 저희 식랴...ㅇ 이라는 말이 무색해 질정도로 귀욥네요.


올 한 해 남은 무술년 별고비 없이 잘 넘기시고, 


다가오는 기해년, 황금돼지띠의 해에는 꼭 모두가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봅니다~!



이상으로 띠별로 보는 궁합과, 내년이 무슨해 인지 알아보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마지막 돼지가 귀여우셨다면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