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하냄

쿠팡 FLEX 쿠팡알바 준비물 챙겨가기

안녕하세요.


얼마전 쿠팡 플렉스 경험 후기를 남기고 이번이 두 번째 쿠팡 플렉스 포스팅이네요.


의외로 많은 분께서, 제가 쓴 포스팅 중 가장 많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는, 쿠팡 FLEX 알바 이더라구요~!


쿠팡 플렉스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내 자동차로 원하시는 시간 때에, 원하는 물량만큼, 할 수 있는 것이 제일 큰 장점 중에 하나인데요.


직장인분들은 늦게까지, 업무에 치이다 보면 어느덧 시간은, 자야 할 시간, 개인적인 시간을 가지기 너무나도 힘든것 같아요.


하지만,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부업은 하고 싶은데, 시간적 여유도 없고 딱히 돈이 될만한 부업도 없고,


특히 여성분들은, 육아 돌봄에 있어서 시간도 제한적이고, 아무튼 이러저러한 상황이 못되신 분들이 많으신 거 같아요.


해서 오늘 준비한 주제는 쿠팡 플렉스 하기 전 준비물에 대해 알아보려 해요. 


"응? 알바 하러 가는데 무슨 준비물이 필요해?"


"네, 그래서 챙겨가지 않으면 안 될 준비물들을 가르쳐 드리려 해요"


(첫번째 준비물 끌고 다닐 수 있는 대차)

쿠팡 대차

위 사진과 같은 대차가 필요 합니다, 왜필요 하신지는 짐작이 가시나요? 짐작이 안가신다면 설명해드릴게요~ 걱정마세요!

아주 저사진이 잘 표현해주고 있는데요, 쿠팡상자는 정말 크기는 저정도만한데, 내용물은 저사진속에 나와있는 분에 신발 한짝이 들어가있다 생각하

시면 수월하실것 같습니다..

그만큼 부피가 큰 박스들이 제법많은데요.

요즘 새로 생겨난 아파트들은 대게가 평균적으로 25층을 넘습니다. 집이 큰 평수는 1.2라인 3.4라인 이렇게 나누어 두지요.


예를들어 하냄아파트 1004동에 1.2라인 쪽 저만한 박스 제품들이 10개라고 하면, 대차가 없이 사람 손으로 일일히 나르려면 시간이 더 많이 

소요되겠지요. 하지만 저런 접이식 대차가 있다면, 한번에는 못가더라도, 왕복 횟수를 줄여 줄수 있어, 좀더 효율적으로 일을 할수 있습니다.


쇼핑사이트에, 접이식 대차라고 치면 대략 2만원 내외로 구매 할수있는 제품이니, 크게 부담없이 구매할수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으실것같네요.


두번째 필요한 물건은 신분증입니다.

플렉스들은 대게가, 지번보다는 아파트에 할당량이 많기때문에, 아파트에 배정될 확률이 높은데요.

그 한 아파트에 50건이 배정됐다 가정했을때, 계속 경비실 호출을 누를수는 없자나요,ㅎㅎ

정말 마음 편하게 경비실에, 쿠팡택배라고 말한뒤, 신분증과 마스터키를 교환하면 됩니다,


물론 일을 마치고 나면 신분증은 다시 되찾고, 마스터키는 꼭 반납 하셔야 겠지요?


세번째 필요한 물품은 바로 매직입니다.


간혹 할당에, 반품을 하려는 고객이 있습니다. 

반품은 따로 캠프로 전달 해줘야 하는데, 표시해둘만한 방법이, 매직으로 반품처리라고 적어두는게 제일 간편하기때문에, 한개쯤은 들고 다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네번째 장갑입니다. 

맨손으로 하면, 미끄럽기도 하고, 손에 때가 묻어 위생적으로두 좋지 않습니다.

쿠팡 준비물

이건 일반 면장갑과 다른, 일명 그립장갑이라고 하는데요, 1~2천원 사이면 구매 할수있습니다.

거의 젖거나 찢으지지 않으면 반영구적으로 쓸수있기때문에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쿠팡플렉스 나가기전 준비물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추운날씨에 안전운전 하시고, 다음에 또 유익한 정보로 여러분들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2018/12/02 - [소소한부업] - 요즘 핫한 부업 쿠팡플렉스(Flex)에 대해 알아보자,